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매콤한 쭈꾸미 비빔밥 & 달달디저트

날이 제법 쌀쌀해졌어요.

이런날엔 뜨끈한 국물도 좋지만 매콤한 쭈꾸미 비빔밥도 딱인것 같아요!

 

 

매콤한 쭈꾸미 비빔밥

 

동네 맛집이예요^^

자주는 아니지만 매콤한 쭈꾸미 생각날 때는 가끔 오는 집이랍니다~

맵기 강도는 조절할 수 있는데 오늘은 그냥 보통을 주문했어요~

 

 

매콤한 쭈꾸미 비빔밥

 

 

보기엔 엄청 매울 것 같죠~근뎅,,,

생각보다 덜 매워서 더 맵게 주문할 걸 그랬다고 살짝 후회했네요 ㅠㅠ

그래도 맛은 있어요~같이 나온 시원한 도토리묵도 좋아요~

같이 나온 콩나물이랑 조금씩 넣고 쭈꾸미 넣고 비벼 먹으면 맛있어요^^~

근데 참 이상해요!! 매콤한 걸 먹으면 또 달달한게 땡기거든요!!

그래서 또 달달디저트를 찾아갔답니다 ㅠㅠ

 

 

 

 

달달디저트는 케익이 최고!

케익 중에서 티라미수가 최최고!!

 

 

달달디저트

 

쟁반도 그렇고 케익 접시도 그렇고 느낌 있어요~~ㅎㅎ

티라미수 케익은 정말~~ 사랑이죠^^ㅎㅎ

크림이 내 몸에 어떤 작용을 할지는 생각하지 않기로해요~~ㅋ

요즘은 너무 늦은 시간에 커피를 마시면 수면에 방해를 받아서 피하게 되네요ㅠㅠ

예전엔 안 그랬눈뎅,,, 그래서 라떼로 주문!

고소한 오곡라떼랑 씁쓰름한 녹차라떼예요!

예쁘게 하트도 만들어 주셨는데

들고오면서 하트가,,,,, 흐트러졌어요 ㅎㅎ

쌀쌀한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구요~

맛있는 음식으로 충전도 하시고~

늘 행복하세요^___^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