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무주군에 주거환경사업 성금 기탁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무주군에 성금 기탁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지역 내 소외계층 주거환경사업에 330만 원 기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무주군에 성금 기탁

 

 

 

 

무주군은 국제적 봉사단체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가 설 명절을 앞두고 무주군 지역내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330만 원의 성금을 기탁했다고 밝혔습니다.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는 이날 황인홍 군수를 예방한 자리에서 “무주지역 취약계층 주민들께서 추운 겨울을 잘 지내실 수 있도록 작은 정성을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봉사단체의 역할과 소명을 다해 밝고 아름다운 사회를 만드는데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황인홍 군수는 “코로나19로 예전보다 도움이 줄어 힘든 가정들이 많은데 이렇게 지역사회 주민들을 도와주셔서 감사하다”라며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따뜻한 사랑과 온정을 지역 내 취약계층분들에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날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가 기탁한 기부금은 주거환경개선사업으로 설천면 김종태 · 권정희 부부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사용될 예정입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는 지난해 12월부터 전국 14개 지역의 노후주택을 개ㆍ보수해 주고 있습니다. 단열과 배관 공사, 현관문과 창·보일러 수리와 낡은 화장실과 부엌 교체 등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